문자 보내

굴삭기 수동 퀵히치 점검 및 유지보수

November 3, 202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굴삭기 수동 퀵히치 점검 및 유지보수

NS 굴착기 수동 q우익 걸다본체 브래킷, 가동 블록, 유압 실린더, 핀 및 기타 부품으로 구성된 구조용 제품입니다.Huitong은 일상적인 검사 및 유지 보수에 대한 몇 가지 작은 지식을 수집했습니다.굴착기 수동 q우익 걸다 그리고 그것들을 당신과 공유했습니다.

 

excavator manual quick hitch

 

사용 및 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1. 조작 시 굴착기 수동 q우익 걸다, 기계 내부에 손을 넣지 마시고, 손으로 돌릴 수 있는 부분을 만지지 마세요.상처받기 쉽습니다

2. 실린더 분해 및 조립 시 실린더 내부에 불순물과 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3. 표면의 먼지나 불순물을 제거하십시오. 굴착기 수동 q우익 걸다윤활 및 유지 보수를 수행하기 전에 퀵 커넥터를 교대로 5회 사용할 때마다 유지 보수를 수행하십시오.유지 보수 중에 각 그리스 니플에 버터를 세 번 넣습니다.

참고: *그래플링 후크의 윤활 유지 관리는 하루에 두 번 수행하십시오.

4. 콘크리트를 운반하는 작업에서 콘크리트는 실린더 샤프트와 실린더 로드에 쉽게 부착되어 서로 붙습니다.따라서 작업 후에 콘크리트를 청소해야 합니다.

 

excavator manual quick hitch

 

점검 및 유지보수 시 주의사항

A. 볼트: 조립축과 그래플축 연결부의 볼트가 헐거워졌는지, 연결부 철판 사이에 틈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B. 실린더: 120시간 작업 후 실린더가 손상되거나 오일이 누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C. 파이프라인: 설치 시 파이프라인을 설치해야 합니다. 굴착기 수동 q우익 걸다.120시간의 작업 후에는 반드시 배관의 오일 누출 및 손상, 연결 상태를 점검하십시오.

D. 호랑이 입 및 갈고리: 120시간 작업 후 연결 버킷 또는 굴삭기 액세서리가 마모, 변형되었는지, 균열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 볼트 캡 점검: 120시간 작업마다 볼트 및 볼트 캡을 점검하여 안전하고 헐거워지지 않도록 하여 사고를 예방하십시오.

F. 실린더 로드에 불순물과 손상이 없는 상태로 유지되기를 바랍니다.유지하지 않으면 실린더 내 오일누설의 원인이 됩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담당자 : Mr. Tang
전화 번호 : 86-18922117251
남은 문자(2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