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굴삭기 락 붐 제조업체가 겨울 유지 보수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November 5, 202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굴삭기 락 붐 제조업체가 겨울 유지 보수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이제 겨울이 지났는데 겨울에 우리 굴삭기 돌보셨나요?많은 소비자들은 겨울철 기온이 높지 않아 굴삭기 엔진의 수온이 높지 않다고 생각하며, 장기간의 작업에는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이자형엑스캐베이터 락 우우엠 제조사NS겨울철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겨울의 기온은 일반적으로 높지 않지만, 많은 내부 부품들도 1년 내내 저온에서 작동하기에는 매우 나쁩니다.부하 작업이 저온에서 작동하는 경우 철 아기도 "보온"에주의를 기울여야하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excavator rock boom manufacturers

 

겨울철 공사이든 겨울철 수리를 위한 휴업이든 장비의 핵심 부품 단열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NS굴착기 바위 우우엠 제조사NS동절기 공사가 완료된 후에는 엔진을 단열 커튼, 단열 슬리브로 덮고 필요한 경우 라디에이터 전면에 플레이트를 사용해야 함을 상기시켜 드립니다.커튼은 바람을 차단하고 엔진에는 오일 라디에이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오일 라디에이터를 통해 오일이 흐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겨울에는 스위치를 저온 기어로 전환해야 합니다.굴삭기가 정지된 경우 조건이 있는 소비자는 차고 및 기타 실내 공간에 주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현장에서 오일은 추가만 되며 변경되지 않습니다.많은 굴착기가 윤활유의 양을 확인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표준에 따라 추가합니다.결과적으로 일부 엔진의 움직이는 부품은 항상 열악한 윤활 환경에서 작동하므로 부품의 마모가 가속화됩니다..

 

excavator rock boom manufacturers

 

버터의 지저분한 사용.버터는 건설 기계 수리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그리스입니다.윤활 및 밀봉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일부 수리공은 실린더 헤드 개스킷을 설치할 때 실린더 헤드 개스킷에 버터 층을 적용합니다.그들은 이것이 디젤 엔진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사실 밀폐력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엔진에 윤활유를 너무 많이 바르면 지터가 발생하므로 유지보수 매뉴얼의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사실,굴착기 바위 우우엠 제조사NS겨울철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어떻게 생각하나요?

우리와 연락하기
담당자 : Mr. Tang
전화 번호 : 86-18922117251
남은 문자(2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