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역할이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에서 질소 행위를 하는 것

March 16,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역할이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에서 질소 행위를 하는 것

축적자의 내무부는 이전의 파업 동안 피스톤 반동의 잔류 에너지와 에너지를 축적하기 위해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를 사용하는 질소로 채워지고, 공격 능력을 증가시키기 위해 제2격 동안 동시에 에너지를 공개하고, 보통에서 브레이커의 스트라이킹 포스를 늘리기 위해 브레이킹 망치 자체가 충격 에네르기에 도달할 수 없을 때 축적자를 설치합니다. 그러므로, 일반적 작은 것은 축적자들을 가지고 있지 않고 매체와 큰 것이 축적자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역할이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에서 질소 행위를 하는 것  0

 

  1. 보조 동력원이 되세요

약간의 유압 시스템의 작동기는 간헐적으로 작동하고 전체 작업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비록 약간의 유압 시스템의 작동기가 간헐적으로 운영되지 않지만, 그들의 속도는 작업 주기 이내에 (또는 타격) 이내에 매우 다릅니다. 축적자가 이 시스템에 설치된 후, 전체 유압 시스템이 무게에 크기, 빛에서 작고 가격에서 값이 싸도록, 더 작은 전력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는 주요 드라이브의 전력을 줄인 것을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비상 전원이 되세요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가 (작동기에 대한 송유의 갑작스러운 중단)에 파괴하거나 실패할 때, 작동기는 계속 필요한 활동을 완료하여야 할 것을 몇몇 시스템은 요구합니다. 예를 들면, 유압 실린더의 피스톤 로드는 안전상의 이유 때문에 실린더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 경우에, 적절한 캐패시티와 축적자는 비상 전원으로서 요구됩니다.

 

  1. 누출을 보충하고 지속적 압력을 유지하세요

작동기가 오랜 시간의 대리를 하지 않지만, 지속적 압력을 유지하는 시스템을 위해, 압력이 끊임없이 계속되도록, 축적자는 누출을 충족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충격 압력을 흡수하세요

리버싱 밸브의 갑작스러운 반전,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의 갑작스러운 중지, 작동기의 움직임의 갑작스러운 중지와 작동기, 기타 등등의 비상 사태 정지에 대한 심지어 인공 수요 때문에, 암석 충격압 (석유 성수기)의 결과가 되면서, 송유관에서 액체 흐름은 날카롭게 변할 것입니다. 비록 시스템에서 안전판이 있지만, 압력의 단기간 급격한 증가와 충격을 생산하는 것은 여전히 불가피합니다. 이런 종류의 암석 충격압은 실패하거나 심지어 손상되기 위한 시스템 또는 파열하기 위한 송유관에서 종종 계기, 브레이커 부속물과 봉인 장치를 야기시킵니다. 게다가 그것은 또한 시스템에서 명백한 진동을 야기시킬 것입니다. 만약 축적자가 망치 푸트 밸브 또는 유압 실린더을 얻는 충격 원 전에 설치되면, 충돌이 흡수되고 완화됩니다.

 

  1. 진동을 흡수하고 소음을 감소시키세요

펌프의 맥동 유량은 진동과 소음의 결과를 초래한 작동기의 이동 속도를 평탄하지 않게 할 맥동율을 야기시킬 것입니다. 민감한 반응과 작은 불활동과 축적자는 펌프의 수단에 평행하게 연결되며, 그것이 흐름과 압력의 진동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역할이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에서 질소 행위를 하는 것  1

 

축적자를 가진 차이

 

적산기 사용

싱글 블로우의 경우에, 강도는 조금 더 클 것이지만, 그러나 연속 블로우의 경우에, 그것이 반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축적자 안에 있는 가죽컵은 질소 가스가 낮을 때 손상되고 갈 때 컵을 분석하는 것은 성가십니다. 축적자는 상대적으로 정확한 장치이고 시설 및 정비 동안 어떤 격차도 있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약하게 치기 위한 분쇄기와 손상된 컵을 야기시키면서, 질소가 샐 것입니다.

 

축적자 없이

지금 망치 산업에서 많은 굴착기 브레이커 망치는 비누산기 기기를 향하여 발달하고 있습니다. 유럽, 미국과 일본에서 브랜드는 축적자들을 취소했습니다. 축적자들 없는 유압 브레이커는 진보적 기술적 성과입니다. 하이트는 최근에 개발되고 제조하는 비누산기 응용 기술 이론이 원래 에너지 저장 장치를 취소합니다. 그것은 단순 구조, 더 덜 실패, 편리한 유지와 낮은 비용을 가지지만, 그러나 충격 에너지가 에너지 저장 장치와 그것보다 낮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또한 축적자와 감량 실패를 제거하는 것 비용을 절감합니다. 그러므로, 사용자들은 사용과 유지의 비용을 둘다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담당자 : Mr. Tang
전화 번호 : 86-18922117251
남은 문자(2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