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기능과 굴삭기 그리드 버킷의 차이가 무엇입니까

May 12, 2023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기능과 굴삭기 그리드 버킷의 차이가 무엇입니까

굴삭기 그리드 버킷은 업데이트되고 원 표준 버킷을 기초로 하여 다른 작업소요를 위해 설계되는 주문 제작된 깔대기입니다. 그것은 또한 표준 버킷의 모든 이점을 물려받을 뿐만 아니라, 더 큰 강도와 마모 방지를 가지고 그것의 서비스 수명이 매우 확장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기능과 굴삭기 그리드 버킷의 차이가 무엇입니까  0

 

굴삭기 그리드 버킷은 일반적으로 돌기 보드, 월 보드, 저면 판, 이 킹들과 이 킹 보드로 구성됩니다. 굴삭기 그리드 버킷은 맨 아래 분급기 형태를 가지고 있고 따라서 그것이 또한 분급기 버킷으로 불릴 수 있습니다. 그것이 것을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몇몇 사람들은 그것을 깔대기로 부르는 것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리드 사이의 비중은 프로젝트의 필요를 충족시켜 주기 위해 고객들의 요구에 따라 조정되고 맞춤화됩니다.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기능과 굴삭기 그리드 버킷의 차이가 무엇입니까  1

 

그것은 하도와 연못에서 찌꺼기 또는 쓰레기를 정리하는 것과 같은, 더 느슨한 물질을 분리하고, 자갈과 토양으로부터 큰 돌들을 분리하는 발굴에 적합합니다. 발굴과 분리가 한 번에 완료될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채굴 광석 검사와 자치 도시, 농업이, 임업, 물 감독, 토목 공사 다른 건축 프로젝트를 위해 골자 양동이를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물질의 큰 조각은 버킷에 있고 것의 작은 조각이 그리드에서 흘러나옵니다. 한 예로 물과 때를 잡으시오 그러면 물과 때가 쉽게 분리될 수 있도록, 물은 그리드로부터 물 흐르듯이 지나가고 때가 굴삭기 그리드 양동이에 머무릅니다. 그것은 또한 최대 범위에 동작 시간 절약하고, 운영의 진전을 가속하고, 큰 편의성을 굴삭 작업에 가져오고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담당자 : Mr. Tang
전화 번호 : 86-18922117251
남은 문자(2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