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긴 도달거리 굴삭기 붐을 위한 구성을 선택하는 방법

June 29, 202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긴 도달거리 굴삭기 붐을 위한 구성을 선택하는 방법

실제로, 우리가 삶에서 접촉하는 많은 물건은 구성을 갖추고 있고 그들이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지지 않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가 종종 그 사무실에서 사용하는 컴퓨터는 다른 배치와 마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구성과 컴퓨터는 사용하도록 또한 매우 매끄럽습니다. 그러므로, 모두의 생각으로는, 당신은 가격이 상응하게 더 높을 것일 지라도 무엇이라 할지라도 더 높은 구성을 선택하고 싶지만, 그러나 상응하는 효과가 있다면 모두가 그것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의 실적은 구조 레벨에 의해 결정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적당한지 아닌지 에 달려있습니다. 건설 기계 굴삭기의 연장 가로대가 또한 구성되 것처럼, 그것의 성능은 구조 레벨에 의해 결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경기가 조화되지 않는지 에 달려있습니다. 그러면 질문은 긴 도달거리 굴삭기 붐의 구성을 선택하는 방법입니까?

 

장기간은 굴삭기 붐에 도달합니다

 

당신이 긴 도달거리 굴삭기 붐 구성을 선택하고 싶기 때문에, 당신이 어느 굴삭기 연장 가로대의 종류를 소유하는지에 그것은 달려있고 그것입니다 두 단계, 스레에-스테이지 또는 작은 굴삭기? 이러한 스타일은 다릅니다, 요구되는 구성이 또한 다릅니다. 예를 들면, 16 톤의 굴삭기에 대한 10은 팔을 늘이거나 늘이기 위해 맞춤화됩니다, 일반적으로 어느 것이 13 미터에 늘일 수 있습니까. 이 연장 가로대의 구성은 한 버킷, 한 버킷 실린더, 6개 핀과 4 고압력 호우스입니다. 세개 그리스 파이프, 일련의 결합 로드 조립체, 한쌍의 고압력 호우스 확대된 붐 (7.1m)와 확대된 전완 (5.9m) 각각, 1 내지 3 톤의 평형추로. 그리고 만약 그것이 20-22 선박 굴삭기를 위해 주문 제작 확장된 암과 확장된 암이면, 우리가 15.38 미터까지 그것을 늘일 수 있습니다. 구성은 그곳의 한 버킷, 한 버킷 실린더, 6개 핀과 고압력 소프트입니다 4개 파이프, 세개 버터 파이프, 일련의 결합 로드 조립체, 한쌍의 고압력 호우스 엑스텐션붐 (8.22m)와 연장 가로대 (7.16m)가 각각이, 1 내지 3 톤의 평형추로.

 

장기간은 굴삭기 붐에 도달합니다

 

위쪽에 언급된 긴 도달거리 굴삭기 붐의 구성은 단지 일반적으로 모두에 의해 사용됩니다. 여기의 묘사되지 않을 22 톤보다 큰 긴 도달거리 굴삭기 붐의 구성이 또한 있습니다. 당신은 잔류 길이의 구성과 협의하기 위해 우리의 공식 사이트에 갈 수 있습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담당자 : Mr. Tang
전화 번호 : 86-18922117251
남은 문자(20/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