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굴삭기 퀵 커플러는 유압 및 기계로 나뉩니다.

September 24, 2021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굴삭기 퀵 커플러는 유압 및 기계로 나뉩니다.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이자형엑스캐베이터 퀵 연결기, 그리고 각 유형의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적용 범위도 다릅니다.다음은 이 세 가지 방법에 대한 간략한 소개입니다.

 

excavator quick coupler

 

제품 분류: 다른 작동 원리에 따르면, 이자형엑스캐베이터 퀵 연결기 유압 구동식, 기계식 및 버터 구동식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유압 드라이브 유형: 이자형엑스캐베이터 퀵 연결기 두 세트의 오일 회로와 함께 설치됩니다. 이자형엑스캐베이터 퀵 연결기 굴삭기 자체의 오일 펌프 서브 제어 밸브를 통해 굴삭기의 작동 부품 교체에 대한 수요는 유압 구동 실린더를 통해 달성됩니다.

장점: 큰 힘, 높은 안정성 및 가장 간단한 작동은 오일 회로 전자기 스위치를 제어합니다.

단점: 라우팅 시스템과 유압 실린더를 추가하려면 상대적으로 높은 비용이 필요하고 유압 파이프라인을 수정해야 합니다.

 

excavator quick coupler

 

2. 기계식: 기계식 나사를 회전시켜 가동 블록의 거리를 조정하여 굴삭기의 작동 부품을 분해 및 설치하는 기능을 실현합니다.

장점 : 구조가 간단하고 비용이 저렴하며 파이프 라인을 수정할 필요가 없으며 샤프트를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굴삭기 작동 부품의 장기간 고강도 왕복 운동으로 인해 기계식 나사가 쉽게 풀리고 나사산이 손상되기 쉽습니다.굴삭기의 작업 환경은 상대적으로 열악하기 때문에 분해 및 설치 중에 나사산을 회전시키는 것이 더 힘들 수 있습니다.

우리와 연락하기
담당자 : Mr. Tang
전화 번호 : 86-18922117251
남은 문자(20/3000)